|1052|2 올림픽파크텔 확실한 정보
Qna
    ★ 질문:) 수원역에서 올림픽홀 가는길 ,,(+내공)
  • 여기서 도시형 555-2번을 타신다음 올림픽파크텔에서 내리시면 올림픽공원으로 가실수 있습니다.강남역에서 올림픽파크텔까진 약 25분정도 걸리며 요금은 700원입니다. 강남역을 경유하는 방법외에 잠실역을 경유하는 방법도...
  • 올림픽공원 평화의문 진주아파트앞에서 인천공항가는법
  • 올림픽, 올림픽파크텔,강동구청역, 천호역, 길동사거리, 둔촌역,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천호동행05:45 천호동행23:00 10~ 15 90~ 100 8,000 서울버스(주) 02-577-1343~5 공항행 04:15 공항행 21:00 잠실 (600번) 6A, 12B 인천공항, 김포공항...
  • 급합니다. 동서울 고속터미널에서 송파구 올림픽파크텔
  • 동서울터미널에서 송파구 올림픽파크텔 가는 방법알려주세요 택시타고 가도 될 거리면 대충 얼마정도의 요금이 나오는지. 걸리는 시간 같은거 부탁드립니다.. 지하철이나 버스도!! 하남시 가는것을 타시고 5호선 강동역 오셨어...
  • 올림픽공원
  • * 몽촌역사관 - 한강유역 백제유물 244점 상시전시 * 올림픽파크텔 - 각종단체 연회행사, 야외결혼식 * 야외미술관, 올림픽기념관 * 피크닉장, 몽촌해자, 평화의 광장, 평화의 문 주요 시설 ① 올림픽 회관:면적은 1만 7305㎡(지하 2층...
  • 호텔 투숙 질문있습니다.
  • 이번주말에 올림픽공원 앞에 있는 올림픽파크텔가서 1박할건데요. 네명이거든요? 근데 가족룸이 세명까지 되던데.. 글구 한명은 친동생이긴한데 미성년이라; 이거 몰래 한명 들어가서 잘수 있나요? 모텔에서는 가끔 그래봤는데 호텔은...
블로그
    서울올림픽공원 길찾기
  • #송파 #올림픽체조경기장콘서트 관람을 위해 올림픽공원 안에 있는 #서울올림픽파크텔을 숙소로 예약했는데요. 호텔에서 체조경기장까지 걸어간다면 시간 얼마나 걸릴까요? 네이버길찾기에는 도로 쪽으로 둘러가서 도보29분?으로...
  • 서울 올림픽 경기장의 위치를 알려주세요
  • 올림픽수영장 체조경기정(제1체육관) 펜싱경기장(제2체육관) 역도경기장(제3체육관) 경륜장, 테니스장 5호선 올림픽공원역 이용 몽촌토성역(8호선)을 이용할 경우 도보로 15분 정도 소요 올림픽회관 올림픽파크텔 올림픽프라자 A, B...
  • 장소 지명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.
  • 보신 사진으로 유추해보건데 올림픽 파크텔 인근 성내천으로 보입니다. 오른쪽 위에 걸려있는 건물이 올림픽 파크텔로 보입니다. 그 뒤쪽은 올림픽 공원입니다.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가시면 가깝습니다.
  • 올림픽파크텔에서 예식을 하고 싶은데 비용이 얼마 정도...
  • 저는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올 봄 결혼하고요. 식장비, 폐백 수모, 양정식(3만4천),음료, 3,4천원샴페인38,500 총 11,298,500 여기에 부대비용은 꽃장식 1,500,000, 원판 10판 70만원, 스넵40만원, 비디오35만원 피아노1인, 성악 35만원 총 3...
  • 강북에서 올림픽공원가는 법(급해요;)
  • 돈암동에서 올림픽공원에있는 올림픽파크텔에 가려하는데 차를 끌고갈야하는데 워낙 길치인지라 어떻게가야할지모르겠네요ㅡㅡ; 최대한 찾아가기 쉽고 빠른 코스로 알려주세요ㅠ 안녕하세요? 쉽게 가실려면 전용도로 위주로 가시는 게...
뉴스 브리핑
    서울 숙소 문의
  • 현재 더케이 서울 호텔과 올림픽파크텔을 예약햇습니다. 혹시 이 두 군데에서 숙박을 하셧던 분이시면 더욱 좋겟지만, 둘 중에 교통, 가격, 시설 등의 면에서 어디가 더 좋을까요? 올림픽 파크텔 추천드립니다...
  • 서울 올림픽 파크텔 가는 길좀ㅠㅠ
  • 남원공용버스터미널 --> 동서울종합터미널 소요시간 : 4시간 동서울종합터미널 --> 서울올림픽파크텔 테크노마트앞 버스정류장(강변역 1번출구, 대림아크로리버 건너편)에서 지선버스 3212번, 3214번, 경기버스 112번, 112-1번, 112-2번...
  • 올림픽공원에서 하남시청으로 가는 버스노선
  • 341,30-3번은 올림픽공원 평화의문(몽촌토성역),올림픽회관(올림픽파크텔)에서 타실 수 있구요.. 30-5번은 올림픽공원 평화의문(몽촌토성역),올림픽베어스타운,올림픽공원 남1문,올림픽선수촌아파트,올림픽공원역,보성중.고...
  • 청주에서 서울 8호선 몽촌토성역까지...
  • 남친이 서울올림픽파크텔 에서 연수중이뎅,, 설 가는 김에 남친 얼굴먼저 보구갈려구염~ 거기 갔다가 서울행의 주 목적지인 동대문을 가야하는뎅,,, 그것 역시 만만치 않을듯 싶네여,,,ㅠ,ㅠ 거리상으로도 꽤 멀듯,,, 어쨌든...
  •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가려면 어느 역에서...
  • p.s 올림픽수영장 체조경기장(제1체육관) 펜싱경기장(제2체육관) 역도경기장(제3체육관) 경륜장,테니스장 5호선 올림픽공원역(3번출구) 이용 8호선 몽촌토성역(1번출구)을 이용할 경우 도보로 15분 정도 소요 올림픽회관 올림픽파크텔...